추적 업데이트

추적 환경은 계속해서 개선되어 새로운 COPYFROMTRACE 명령과 도구막대의 새 설정 컨트롤을 포함합니다.

새 추적 설정

새로운 COPYFROMTRACE 명령을 사용하면 추적에서 도면으로 객체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추적에서 객체를 복사하려면:

  1. 추적이 열려 있는 동안 TRACEBACK을 켠 상태에서 COPYFROMTRACE 명령을 시작합니다.
  2. 추적에서 객체를 선택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객체는 추적에 남아 있으며 동일한 위치의 도면에 복사됩니다.

추적 도구막대의 설정 드롭다운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 설정이 있습니다.

중첩 효과. 투사지 중첩의 불투명도를 조정합니다. 이 숫자가 낮을수록 투사지가 더 투명해집니다. 오버레이 효과 슬라이더는 TRACEPAPERCTL 시스템 변수를 수정합니다.

추적 형상. 배경에 있는 추적 형상의 페이드 정도를 조정합니다. TRACEFRONT가 켜져 있으면 도면의 형상이 영향을 받습니다. TRACEBACK이 켜져 있으면 추적의 형상에 영향을 줍니다. 추적 슬라이더의 형상은 TRACEFADECTL 시스템 변수를 수정합니다.

도면 배경. 디지털 표식이 활성 상태이면 도면에 놓인 가져온 표식의 투명도를 조정합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중첩이 더 투명해집니다. 도면 배경 슬라이더는 MARKUPPAPERTRANSPARENCY 시스템 변수를 수정합니다.

페이드된 표식. 디지털 표식이 활성 상태이면 페이드된 표식의 투명도를 조정합니다. 숫자가 낮을수록 표식이 더 잘 보입니다. 페이드된 표식 슬라이더는 TRACEMARKUPFADECTL 시스템 변수를 수정합니다.

주: 도면 배경 및 페이드된 표식 설정은 추적에서 표식 가져오기를 사용하여 도면에서 표식 파일을 중첩한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명령

COPYFROMTRACE - 추적에서 도면으로 객체를 복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