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정보

활동 정보는 자신의 도면과 관련하여 다른 사람이 수행한 이전 작업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해 보기: 일련의 연습을 통해 활동 정보 기능을 사용해 보십시오.

활동 정보는 AutoCAD에서 도면 파일을 열고 작업할 때마다 이벤트를 추적합니다. 또한 Windows 탐색기에서 도면 이름 바꾸기 또는 복사와 같은 AutoCAD 외부의 일부 이벤트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도면이 열리면 도면에서 수행된 과거 이벤트는 활동 정보 데이터베이스에서 읽혀지고 활동 정보 팔레트에 시간순으로 표시됩니다. 이와 동시에, 도면에서 작업할 때 데이터베이스에 이벤트가 기록되고, 팔레트의 컨텐츠를 현재 상태로 유지합니다.

주: 활동 정보 팔레트를 닫아도 이벤트가 기록됩니다. 다음에 팔레트가 열릴 때 모든 이벤트가 표시됩니다.

변경 사항은 옵션 대화상자의 파일 탭에 지정된 활동 정보 이벤트 위치에 기록됩니다. 활동 정보 이벤트 위치의 기본 위치는 C:\Users\{사용자 이름}\AppData\Local\Autodesk\ActivityInsights\Common입니다. 이 작업을 공유 위치로 변경하여 작업하는 사람에 관계없이 도면 작업이 한 위치에 기록되도록 합니다.

이 정보를 통해 AutoCAD는 여러분의 워크플로우 및 업무 방식에 대한 의미 있는 통찰력을 표면화할 수 있습니다.

새 명령

ACTIVITYINSIGHTSCLOSE - 활동 정보 팔레트를 닫습니다.

ACTIVITYINSIGHTSOPEN - 활동 정보 팔레트를 엽니다.

새 시스템 변수

ACTIVITYINSIGHTSPATH - 활동 정보 이벤트 로그 파일이 작성(또는 복사)되는 경로를 지정합니다.

ACTIVITYINSIGHTSSTATE - 활동 정보 팔레트가 열려 있는지 아니면 닫혀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ACTIVITYINSIGHTSVIEWEDLOGGING - "보았음" 이벤트의 로깅을 켜거나 끕니다.